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홈 > 서비스이용 > 자주하는질문
8
사람을 좀 찾고 싶습니다 이름, 몇년생 인지, 생일, 전에 살던 곳인데 찾을 가능성

사람을 좀 찾고 싶습니다


이름, 몇년생 인지, 생일, 전에 살던곳 인데 찾을 가능성이 있나요?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네 가능합니다.

 ( 예로,해외 이민. 해외 이민인 경우 찾는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수 있습니다.)

7
전에 쓰던 휴대폰번호, 예전번호와 이름만으로 사람 찾을수있나요?

전에 쓰던 휴대폰번호, 예전번호와 이름만으로 사람 찾을수있나요? 

-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찾을수도 있고 못찾을 수도 있습니다.)

- 선불을 주고 의뢰하시기 보다 후불로 일을 처리해 주는 곳을 찾아서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6
개인적인 일로 사람을 찾아야 하는데 사기 당할까 불안합니다?

흥신소에서 사람찾기를 할때 사기 유무 판단.

1. 홈페이지 유무

2.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지(국세청에서 사업자등로번호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휴대폰만 가지고 영업을 하는지

4. 지식인에 휴대폰번호만 남기고 다른 정보가 없는지 

5. 다른곳에 비해 비용이 싼 경우(일반적으로 비용은 그 회사에 능력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

6. 꼭 회사 주소지와 사업자를 확인 할것(주소지만 등록하고 실제로는 사무실이 없는 경우가 많음)


* 상식적으로 생각할것*

-다른곳에서는 의뢰 내용으로는 사람찾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자신하는 곳= 거의99%사기 입니다.

5
사람찾기 비용이 얼마인가요?

흥신소나 탐정사무소에서 사람을 찾는데 비용은 정해져 있는것이 아니라 의뢰인이 가지고 있는 정보에 따라

비용이 책정 됩니다.

4
다른업체에서 이름만 가지고 사람을 찾을수 있다고 하는데 찾을수 있을까요?

흥신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이름만 가지고 찾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보통 그런업체는 터무니 없는 금액을 제시하거나 선수금을 요구하고 일을 제대로 해주지 않습니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대한민국에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는 알 수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나이가 아닌 몇살 전후인것 같다라는 추측성 정보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3
업무 진행 중 중단하고 싶을 때?

고객님이 업무진행 이전에 의뢰중단을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사정에 의해서 중간에 중단하고 싶을때는 일한 기간을 계산해 정산합니다.
    .   
 

2
개인정보 비밀유지?

회원가입 시 작성한 개인 정보는 일체 외부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께서 의뢰한 업체와 업무를 진행할 시 최소한의 연락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의뢰한 업무를 실패하면 의뢰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의뢰업무를 처리하지 못하였다면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고객님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수행이 불가능하여 업무상 문제가 발생했다면

의뢰금액의 20%를 청구합니다.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 353 에비뉴힐 4층 사업자번호 : 789-65-00096 | 대표 : 강동우 | 업체명 : 길가온
고객센터 : 1688-5603 ,010-4290-9936.| E-mail : sejongrich@naver.com | 계좌 : 새마을금고 9002-1792-9483-8(강동우) 길가온

Copyright ⓒ 흥신소사람찾기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